동화SFC하우징, 판교신도시에 주문형 단독주택 모델하우스 오픈

  • 1대1 맞춤 설계 가능

동화SFC하우징이 경기 성남 판교신도시 단독주택 단지에 오픈한 주문형 단독주택 '네이처 하우스' 모델하우스 투시도.

(아주경제 유희석 기자) 동화SFC하우징은 경기 성남 판교신도시 동판교 단독주택 단지(15블록)에 공급하는 주문형 단독주택 '네이처 하우스' 3차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판교 네이처 하우스 3차 모델하우스는 총 273.91㎡(1층 108.33㎡, 2층 108.65㎡, 지하 56.93㎡) 규모로, 1층에는 거실·주방·게스트룸이 들어서며 2층은 부부 침실과 자녀방, 미니주방이 위치한다. 지하는 다목적실로 구성된다.

네이처 하우스는 100% 주문형 주택으로 건축주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설계 상담부터 완공 때까지 건축주의 요구 사항을 반영할 수 있다. 또한 나무를 기본 골조로 하는 목구조 주택의 특성상 습도 조절과 단열 성능이 뛰어나며 힘을 분산시키는 모노코크 구조로 설계돼 지진 발생에도 건물의 뒤틀림이나 파괴를 막아준다.

동화SFC하우징 임석호 본부장은 "최근 들어 단독주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단독주택을 지으려는 고객들의 연령대과 직업군도 다양해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예산 수준과 생활 패턴을 만족시키는 맞춤형 주택을 공급하기 위해 고급형 주문 주택뿐만 아니라 실속형 주택까지 다양한 형태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화SFC하우징은 일본 최고의 주문 주택 전문 기업 스미토모임업(일본 내 단독 주택 시공 능력 1위)과 동화자연마루로 잘 알려진 동화기업이 공동 출자한 회사로, 지난 2006년도에 설립됐다. 이후 경기 용인 동백지구, 경기 파주 교하지구, 판교신도시 등에서 단독주택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