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영은 지웰시티 내 게스트하우스에서 1박 2일간 단지를 둘러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은 참가자들이 묵고 있는 게스트하우스 내부 모습. |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청주시에 들어선 대규모 복합단지 지웰시티 게스트하우스에서 실시 중인 1박 2일 체험 행사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신영은 청주시 대농지구 지웰시티에서 이 같은 행사를 실시한 결과, 접수 시작 1달만에 147팀이 예약을 했고 주말 일정은 내년 2월까지 접수가 마감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체험행사는 수요자들이 모델하우스에서만 간접 경험하던 것에서 한발 나아가 단지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게스트하우스로 꾸민 단지내 198㎡(59형) 2가구에서 묵게 되는 참가자들은 주거시설과 함께 주변환경도 둘러볼 수 있다.
신영에 따르면 주말에 참여하는 가족단위 참가자들은 주거시설과 특급호텔 수준 서비스와 피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 인근 지웰시티몰 등 주거인프라 등에 대해서도 높게 평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체험행사를 다녀간 참가자들 중 상당수는 구체적인 계약 상담까지 받기도 했다고 신영측은 전했다.
신영 김성환 전무는 “체험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지웰시티의 품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지웰시티 편익을 직접 경험한 많은 고객들이 구체적인 계약문의를 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행사에 참가한 청주시 복대동 유광석씨는 “내부뿐 아니라 단지조경 및 커뮤니티시설 등 주변인프라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었다”며 “막연히 전해 듣던 것보다 훨씬 편리하고 쾌적해 내심 놀랐다”고 말했다.
지웰시티 1박 2일 체험행사는 지웰시티 단지내 커뮤니티 센터에서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43-272-4567)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