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메이커 티저 '아슬아슬' 이 더야해…현아-장현승 파격 키스신 눈길

  • 트러블메이커 티저 '아슬아슬' 이 더야해…현아-장현승 파격 키스신 눈길

트러블메이커 티저[화면 캡쳐]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과 포미닛의 현아의 유닛 그룹 '트레블메이커'의 1차 티저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트러블메이커 티저는 지난 28일 오후 2시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15초 분량의 CF 용으로 제작된 영상에는 휘파람 소리와 함께 흑백영화의 한장면 처럼 빈티지한 화면에 장승현과 현아는 아슬아실한 키스신을 연출했다.


'트러블메이커' 티저영상은 본편의 내용을 가늠할 수 없는 티저의 백미라는 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뛰어난 영상미, 두 사람의 눈빛 연기, 리드미컬한 휘파람 소리 등이 더해져 찬사를 잇고 있다.

특히 장현승과 현아는 눈빛과 동작 하나하나에 스며든 치명적인 섹시함을 그대로 드러내며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고 후반부에 등장하는 ‘캣우먼’으로 변신한 현아의 카리스마 역시 강한 잔상을 남긴다.

티저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상 보고 엄청난 상상에 빠짐”, “음원 빨리 나왔으면”, “티저 보니 기대되네요”, “두사람 키스신 너무 야한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2월 1일 음반 발매를 앞둔 트러블메이커의 타이틀 곡 '트러블메이커' 1차 티저영상은 29일부터 CF로 전파를 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