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냉장고 증정 이벤트 진행

  • 지난 2일부터 30일 간 매일 한 명씩 2012년형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 증정 <br/>세계 최대 870리터 용량‘매직 스페이스’ 경험 기회

LG전자는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신제품을 30일간 매일 한 대씩 선물하는 ‘이제, 엄마의 냉장고도 매직 스페이스 시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엄마의 냉장고를 바꿔 드립니다.”

LG전자는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신제품을 30일간 매일 한 대씩 선물하는 ‘이제, 엄마의 냉장고도 매직 스페이스 시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2일부터 매일 한 명을 선정해 당첨자의 어머니에게 세계 유일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최신 ‘디오스’ 냉장고를 증정한다. 증정 제품은 세계 최대 용량 870리터 등 800리터급 이상 대용량 양문형 냉장고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해 1만여 명이 응모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굿바이 마이 냉장고! 당신의 냉장고를 바꿔 드립니다’ 의 후속이다. 젊은 층은 결혼할 때 최신 냉장고를 구입하지만 그 부모들의 냉장고는 대부분 구형 모델이라는 사실에 착안했다.

참여 방법은 어머니에게 최신 ‘디오스’ 냉장고가 필요한 사연을 LG전자 ‘디오스’ 홈페이지(dios.lge.co.kr)에 직접 올리거나 본인의 블로그에 올린 후 그 주소를 ‘디오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지난 달 출시한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은 △세계 최대 870리터 용량 △‘매직 스페이스’ 편의성 강화 △내부 디자인 개선·신규 패턴 적용 등 제품의 사용 편의성 및 디자인을 향상시켰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냉장고 안 미니 냉장고 ‘매직 스페이스’의 용량 및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것. 2012년형 ‘매직 스페이스’는 기존 대비 22% 용량이 늘어나 ‘홈바’의 3배가 넘는 용량으로 355ml 콜라캔 72개를 동시에 보관 가능하다.

또 보관 용기 크기에 따라 선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무빙 바스켓’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LG전자 김정태 한국HA마케팅담당은 “이번 행사는 세계 유일 ‘매직 스페이스’ 의 편리함을 직접 경험하며 모녀간의 정도 돈독히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LG ‘디오스’를 여성의 삶을 보다 더 건강하고 편리하게 만드는 ‘가전의 명가’다운 브랜드로 강화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