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KPMG, 국내 컨설팅법인 최초로 몽골 회계법인과 합작법인 설립

(아주경제 이성우 기자) 삼정KPMG가 국내 컨설팅법인 최초로 몽골의수도 울란바타르에 몽골 최대의 회계법인 님(NIMM) Audit LLC와 공동 합작법인 KPMG Audit LLC를 설립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측은 님(NIMM)이 보유한 몽골 현지 전문지식과 삼정KPMG의 성공 노하우 및 전문성을 결합해 고객에게 감사·세무·재무자문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교태 삼정KPMG 대표는 "이번 몽골 법인 설립을 통해 몽골에 진출하는 기업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삼정KPMG와 NIMM Audit이 가진 전문성과 연결망을 바탕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몽골 현지에 법인이 설립된 만큼, 몽골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할 것"이라며 "특히 광물·인프라 및 금융 시장 분야를 지속적으로 특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삼정KPMG 몽골 합작 법인은 올해 4월 글로벌 인프라스트럭쳐(Global infrastructure) 세미나를 시작으로 몽골에서의 본격적인 컨설팅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9월 글로벌 에너지 및 천연자원 세미나, 12월 세금(Tax) 세미나 등도 지속적으로 개최할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