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시리즈·커스텀멜러우, 나란히 '피티워모' 참가

  • 시리즈는 지난 1월에 이어 두번 째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와 커스텀멜로우가 나란히 82회 '피티워모(PITTI UOMO)'에 참가한다.

19일부터 22일까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리는 피티워모는 남성 어패럴 최대 규모의 국제 전시회다. 특히 현장에서의 수주 상담이 이뤄지는 등 직접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도 수행한다.

지난 1월 국내 브랜드 최초로 피티워모에 참가했던 시리즈는 이번 시즌에 영국의 '메종(Mason's)'·일본의 '하트포드(Hartford)'·미국의 '뉴발란스(New balance)' 등과 함께 'Ynformal' 관에 부스를 운영한다.

시리즈는 지난 시즌 단품 위주의 아이템을 선보였던 것과 달리, 이번 시즌에는 콘셉트별 착장 제안이 가능하도록 제품을 구성해, 패키지 바잉을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3월 론칭한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와의 콜라보레이션한 '래;코드 바이 시리즈'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세미포멀과 세미캐쥬얼을 중심으로 소개하는 'Alto Uomo'관에 영국의 '글로버롤(gloverall)·스웨덴의 아워 레가시(our legacy) 등과 함께 자리한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켓·점퍼 등의 아우터와 이너류, 액세서리 등 총 100여가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