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지산밸리'·'펜타포트'등 대표 뮤직페스티벌 후원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은 ‘지산밸리 록페스티벌’, ‘유엠에프 코리아(UMF KOREA)’,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등 대한민국 대표 뮤직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후원을 통해 다음은 ‘다음 뮤직(music.daum.net)’에 각 페스티벌에 관한 특별 페이지를 구성해 주요 참가 뮤지션 소개, 대표곡을 비롯해 역대 하이라이트 영상, 이미지 등 독점 콘텐츠를 제공한다.

모바일을 통해서도 참가 뮤지션들의 음악을 미리 들어보고 축제 현장에서 공연 시간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부스를 운영해 좋아하는 뮤지션의 이름 등을 직접 적어 꾸밀 수 있는 응원도구를 총 5만개 배포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선발한 ‘뮤직 축제 투어단’ 10명을 각 페스티벌에 파견해 생생한 리뷰는 물론 모바일과 SNS를 통해 실시간 현장 중계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윤정하 다음 제휴비즈마케팅팀장은 “다음은 그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왔다”라며 “다음 뮤직을 통해 한여름의 대표 뮤직 페스티벌인 ‘지산밸리, ‘유엠에프 코리아’, ‘펜타포트’를 100배 즐기며 2012년 여름 무더위를 화끈하고 열정적으로 보내길 바란다” 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