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문서에 사진출력까지 1석 2조 초소형 복합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8-08 12: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한국엡손]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한국엡손은 문서와 사진 출력에 모두 적합해 비용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초소형 복합기 홈 익스프레션(Home Expression)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엡손의 최신 잉크인 파워 맥스 홈(Power Max Home) 잉크를 채택해 문서 출력 시 주로 사용되는 검정 잉크는 내수성이 강한 안료잉크를 사용한다.

사진을 출력할 때 주로 사용되는 컬러 잉크는 색상 표현에 뛰어난 염료잉크를 사용해 복합기지만 포토프린터를 대체하는 성능도 갖췄다.

또한 개별 잉크 카트리지를 채택함으로써 필요한 색만 교체가 가능해 통합형 잉크 카트리지와 달리 불필요하게 잉크를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

소형화한 디자인으로 설계돼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와이파이 무선 연결방식으로 케이블 없이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 등에서 출력을 요청할 수 있다.

특히 XP-402와 XP-302 모델은 각각 2.5인치와 1.44인치의 컬러 액정표시장치(LCD)가 장착되어 있어 출력할 사진을 미리 보기로 확인할 수 있다.

서치헌 한국엡손 이사는 “홈 익스프레션 시리즈는 엡손의 최신 잉크 기술을 사용해 복합기 한 대로 문서와 사진출력의 품질을 모두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면서 ”사진 출력을 위해 따로 포토 프린터가 필요하지 않아 비용 1석 2조의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