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화장품 세트 10종과 건강기능식품 세트 2종을 비롯해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이달 말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지인과 친구뿐 아니라 부모님께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성별과 각 연령별 기호에 맞는 합리적인 제품을 마련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화장품 세트는 이자녹스·싸이닉·다나한·수려한 등 20대~50대까지 두루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브랜드로 구성했다. 여기에 정품 용량의 제품 또는 고급 파우치 등 푸짐한 증정품도 함께 제공한다.
부모님이나 주변 어르신 등 건강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에게 어울리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세노비스·쉬프 등 최고 품질의 브랜드도 구성했다. 세노비스의 경우 정상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에서 구매한 선물세트는 선물포장 존에서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 추석 선물의 가치를 한껏 높일 수 있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웰빙트렌드를 고려하여 뷰티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위주로 한가위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증정품·고급스러운 포장 서비스까지 더해져 주고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디셈버투애니포는 지난 8월 커피전문점인 카페베네가 론칭한 신개념 뷰티&헬스 드럭스토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