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그랜드체이스 '풍성한' 감사 이벤트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 이용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그랜드체이스는 지난 한가위 기념 이벤트 실시 후 이전 대비 동시접속자수가 30% 증가, 신규 이용자수는 60% 상회하는 등의 지표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상승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그랜드체이스는 오는 11일까지 디오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유료 캐릭터인 ‘디오’를 제공한다.

기존에 디오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1차 전직 디오 캐릭터를 1차 전직 디오 캐릭터를 가진 이용자에게는 2차 전직 디오 캐릭터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디오 캐릭터로 플레이 시 경험치가 20% 증가하고 캐릭터 레벨업 시 지급되었던 장비상자가 기존 1개에서 2개씩 지급한다.

김기돈 넷마블 본부장은 “풍성한 한가위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자 준비했던 이벤트에 기대 이상의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조만간 공개될 신규 던전과 3차 전직 캐릭터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