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8’ 출시

[사진제공=뱅앤올룹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뱅앤올룹슨의 서브 브랜드 비앤오플레이는 스테디셀링 모델인 베오사운드 8에 무선 스트리밍 기능을 추가한 ‘베오플레이 A8’을 공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베오플레이 A8은 기존 베오사운드 8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탈착식 도킹 커넥터와 AUX 라인입력, USB포트 연결 등 기본 기능 외에도 애플사의 에어플레이(AirPlay)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음악감상은 물론 각종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져 무선 도킹 시에도 메인 기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이동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베오플레이 A8’은 올해 국내 출시 예정인 애플의 아이폰5도 사용할 수 있도록 구매 고객 중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아이폰5 전용 8핀 도킹커넥터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평소에는 커넥터가 보이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무선 스트리밍을 통해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음향기기는 AUX 라인과 USB포트 연결로 사용 가능하다.

베오플레이 A8은 실내 공간에 놓인 위치에 따라 사운드 모드를 변환시킬 수 있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뱅앤올룹슨만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벽면부착 또는 테이블에 올려놓는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어 위치에 맞게 구성모드를 선택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중앙에 위치한 버튼부와 똑같이 생긴 리모컨을 별도로 제공해 편리함은 물론 또 다른 디자인적 재미를 제공한다.

가격은 168만원(VAT 포함)이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베오플레이 A8은 기존 뱅앤올룹슨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베오사운드 8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애플의 에어플레이 기술을 적용해 무선으로 즐기는 홈 엔터테인먼트 사운드 시스템”이라며, “글로벌 5만 대 이상 판매로 검증된 명품 사운드와 뱅앤올룹슨만의 견고한 디자인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