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대학생 대상 '금융캠퍼스 2기' 개최

지난 9일 서울 중구 수하동 미래에셋센터원 20층 대강당에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린 '2012 미래에셋증권 금융캠퍼스 2기' 행사에서 미래에셋 투자교육연구소 이상건 상무가 '경제트렌드의 이해와 경제적 상상력'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아주경제 유희석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9일 서울 중구 수하동 미래에셋센터원 20층 대강당에서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2012 미래에셋증권 금융캠퍼스 2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의 올바른 경제 가치관 확립과 지식, 금융 직업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현직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원과 인사팀장, 서경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수 등이 직접 강사로 나섰다.

주요 강의로는 미래에셋투자교육연구소 이상건 상무의 '경제트렌드의 이해와 경제적 상상력'와 미래에셋증권 이재호 상무의 '금융직업의 세계', 리서치센터 이재훈 연구원의 '애널리스트 24시' 등이 진행됐다.

특히 미래에세증권 이정훈 인사팀장의 '인사담당자가 말하는 취업전략'은 취업이 최대 이슈인 대학생들에게 많은 질문과 관심을 받았다.

미래에셋증권 강경탁 WM비즈니스팀장은 "우리 대학생들이 자본시장과 금융산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글로벌 금융시장을 선도할 핵심 인재가 되길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금융캠퍼스를 통해 대학생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의 금융캠퍼스는 1년에 2회에 걸쳐 진행되며, 행사에 참석한 학생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