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MD Revis Fashion Contest' 의상디자인 부문서 최고상 금상 수상 쾌거

  • 경인여대 패션문화디자인과 변 유 리 학생

아주경제 김종훈 기자= 경인여자대학교(총장대행 이지환)는 패션문화디자인학과(지도교수 김정희) 변유리 학생이 지난 1일 '2012 MD. 레비스 패션 콘테스트'에서 컨셉 의상디자인 부문 최고의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Angle‘이라는 주제로 미국 유명 뷰티회사 MD Revis와 (주)글로코스社가 공동으로 주최한 대회로서 전국 유수한 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과 경쟁, 당당히 최고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최고상을 수상한 변유리 학생은 “이번 콘테스트에 출품한 작품은 MD Revis의 깨끗한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웨딩드레스를 출품했으며 특히 웨딩드레스가 미니드레스에서 롱드레스로 전환되는 기발한 컨셉과 아이디어에 좋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 면서 “그동안 작품을 출품하기까지 물심양면 도움을 주신 김정희 지도교수님과 부모님께 감사하다.”고 소감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번 수상자 변유리 학생은 소정의 상금과 제품시상, 광고촬영의 기회까지 얻었다.

패션문화디자인과는 올해 첫 졸업생이 배출될 예정이며 지난달 30일에는 졸업 작품 전시 및 첫 패션쇼를 개최, 주위로부터 큰 호응과 찬사를 받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