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듀오백 제공>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듀오백코리아는 오는 18일 새 모델 '듀오백 2.0'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 될 상품은 16년 간 듀오백코리아가 축적한 기술력을 총동원해 기능부터 디자인까지 변화한 '풀체인지'라인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2008년 '듀오백 알파'시리즈 이후 약 5년의 공백 동안 공들인 야심 찬 상품"이라며 "이번 상품은 인체에 대한 과학적인 데이터는 물론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해 제품개발에 적용, 듀오백의 대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인증을 마친 듀오백 2.0 고객은 '듀오백 2.0 컨텐츠허브 사이트'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집중력 강화 프로그램·진로 컨설팅·자기주도 학습 역량 평가·생활 속 건강 지킴이 등이다.
또 △좌우 등받이 폭∙높이 동시 조절 가능한 '센터 조절 다이얼' 부착 △목 받침의 높낮이와 깊이를 한 번에 조절하는 '곡선형 목 받침' 및 '곡선형 팔걸이'장착 △둔부의 효과적 압력 분석 및 통기성∙항균에 효과적인 '에어스펀지 시트'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정관영 듀오백코리아 대표이사는 "단순히 기능이 뛰어난 의자에 오래 앉아 있는다고 학습능률이나 업무성과가 높아지는 것은 아니다"라며 "이번 상품은 콘텐츠허브 사이트라는 새로운 플랫폼과 결합한 신제품으로 교육정보, 집중력 강화 프로그램 등 학습 및 업무능률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직영 매장과 총판, 듀오백존에서 판매 예정이며, 온라인 쇼핑몰인 듀오백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