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현대차,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 예약 접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1-27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현대자동차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안전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제2회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 참가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과 공동 주최하는 행사다.

이번 박람회는 체험 · 관람 · 홍보 · 놀이관으로 구성된다.

아동복지법에서 지정하고 있는 5가지 안전분야 △교통안전 △실종·유괴의 예방과 방지 △약물의 오남용 예방 △재난대비 안전 △성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을 주제로 다양한 안전 체험 교육을 무료 실시한다.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와 학부모, 선생님을 대상으로 다음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D1홀에서 개최된다.

안전짱 체험박람회 참가 희망자는 오는 28일부터 현대차 어린이 안전짱 홈페이지(www.happyway-drive.com/edu)에서 예약접수를 하면 된다.

가족단위는 1장당 4명까지 입장이 가능한 개인티켓을 준다.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선착순으로 1장당 30명까지 입장이 가능한 단체티켓을 예약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우리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안전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안전에 대한 조기 교육은 물론 우리 사회의 안전 불감증을 해소하는 데 기여하고자 지난해부터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올바른 교통안전문화를 적극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어린이 안전 사랑 캠페인 ‘해피웨이 드라이브(www.happyway-drive.com)’ 사이트 에서 교통안전과 관련한 교육 영상·게임·동화·카툰·해외교통안전사례 등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학부모, 교사까지 안전 지식을 쉽게 습득하고 교육시킬 수 있도록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