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유럽의 인기 여행지 7개 도시인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로마, 밀란, 암스테르담, 모스크바를 대상으로 하며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항공권은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특가 항공권 요금은 일반석 95만4200원부터, 비즈니스석 273만4200원부터, 그리고 프리미엄 일반석은 151만4300원부터다. 이는 세금 및 유류 할증료 포함 왕복 요금이며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다. 또, 예약한 항공권의 날짜 변경 또는 환불 요청 시에는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
프리미엄 일반석은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밀란으로 여행 시 이용 가능하며 현재 진행 중인 더블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으로 추가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오는 4월 30일까지 여행을 마치는 고객은 일반석 대비 2배 이상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게 된다. 단 한국-홍콩 왕복 구간은 일반석을 이용해야 한다.
특가 항공권은 오는 18일 오전 10시와 21일 오전 10시 사이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4월부터 6월은 유럽을 여행하기에 최적의 시기로, 화창한 날씨는 물론, 문화, 예술, 공연 등 다양한 축제로 유럽 전체가 들썩인다”며“이번 프로모션에는 한국인들이 즐겨찾는 유럽 주요 7개 도시가 모두 포함돼 있어 올해 특별한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