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락서 시즌4 일정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삼성그룹의 토크콘서트 열정락서 시즌4의 막이 올랐다.
삼성그룹은 오는 22일 서울 세종대 강연을 시작으로 올해 열정락서 시즌4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은 올해 '힐링'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테마가 있는 열정락서'를 주제로 구체적인 직업과 전문성을 부각시킨 강연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매 회 각계 전문가들이 취업·외국어·인간관계·공부법 등에 대한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대생·사관생도 대상의 맞춤형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와함께 삼성은 열정락서 참가 자체에 의의를 둘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연계해 진로 및 취업 관련 카운셀링·외국어 면접·모바일 제품 체험 등 대학생들과 1대 1로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밀착형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즌4 강연은 서울·부산·대전·광주 등 전국 9개 도시에서 이달 22일부터 오는 6월 27일까지 총 14번에 걸쳐 진행된다. 1회 강연은 오는 22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취업과 진로’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 분야의 전문가인 유앤파트너즈 유순신 대표·삼성 SDS 한승환 인사팀장(전무)·여러가지문제연구소 김정운 소장이 청춘의 고민 상담사로 나선다.
한편 열정락서는 삼성그룹의 대학생 대상 소통 프로그램으로 삼성의 CEO와 임직원·경제경영과 문화계 대표인사들이 멘토로 나서 대학생에게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신개념 토크콘서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