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CC가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회원 등을 초대해 리모델링 체험강좌를 실시하고 있다. |
홈씨씨는 서울 서초동 본사 강의실과 쇼룸에서 일반 고객들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시공 전문가를 초청해 '2013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는 우리집 리모델링' 강좌를 진행했다.
이번 강좌는 지난 2월 일산 킨텍스에서 KCC가 메인 후원사로 참가해 열린 건축 자재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에 홈씨씨관을 관람하며, 홈씨씨파트너들과 현장 계약을 실시한 고객들과 홈씨씨 홈페이지 회원, 그리고 온라인 홈씨씨 커뮤니티 및 홈씨씨 블로그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강좌에서는 봄을 맞이해 인테리어에 관심은 많으나 관련 전문지식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고객들에게 누구든 손쉽게 배울 수 있는 리모델링을 주제로 진행됐다.
강좌에 초청된 고객들은 전문 디자이너에게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링 팁을, 시공 전문가에게 인테리어 공사 프로세스와 체크포인트를 배웠으며, 직접 인테리어 시공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KCC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인테리어 쇼룸 견학을 통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인테리어관련 제품과 건축자재를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 보고 직접 경험함으로써 홈씨씨의 우수한 시공서비스와 최고급 인테리어 자재들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홈씨씨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지만 트렌디하게 우리 집을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과 경제적인 인테리어 시공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가 많지 않다는 것에 착안해 이번 인테리어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홈씨씨는 욕실, 주방, 베란다 등 다양한 공간 인테리어 기법뿐만 아니라 홈 데코레이션, 홈 플라워 데코, 공간별 수납법 등 실 생활에도 유용한 강좌를 마련하는 등 보다 재미있고 유익한 클래스를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디자인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는 다양한 인테리어 강좌와 강의 뿐만 아니라 우리집 인테리어 공모전, DIY 인테리어 전시회, 계절 맞춤 인테리어 쇼 개최 등의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방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