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모델하우스에 방문객 몰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4-07 1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인천 송도 국제도시에 분양되는 오피스텔에 대해 부동산 수요자의 관심이 높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지난 6일 인천지하철 테크노파크역(인천지하철 1호선) 인근에 모델하우스를 개관한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모델하우스에 7일 오전까지 1만 5400여 명이 찾았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4층~지상47층, 2개동, 총 1835실 규모로 송도의 기존 중소형 오피스텔과 달리 초고층 랜드마크 규모로 조성된다. 캠퍼스타운역(인천지하철 1호선)이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모든 실이 1~2인가구 생활에 적합한 전용면적 26~34㎡의 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배후 수요도 풍부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한 5·7공구는 송도의 신흥 중심지역으로 IT융·복합단지, 테크노파크 등과 삼성·포스코 등 국내외 대기업들의 공장과 R&D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인근에 초·중·고가 모두 도보권에 신규 설립되며 단지 남측에 명품아울렛, 복합쇼핑몰, 호텔, 첨단 바이오단지 등 주거·상업∙업무가 결합된 시설이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 연세대 국제캠퍼스, 뉴욕주립대 등의 대학이 개교해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 가능하다.

분양가는 3.3㎡당 500만원대로 책정됐다. 이는 송도국제도시 역대 분양물량 중 최저가다. 또한 대다수 다른 오피스텔과 달리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도 받았다. 문의 (032)716-9800.

롯데건설이 송도국제도시 5·7공구 M1블록에서 분양하는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오피스텔 모델하우스에 6일부터 7일 정오까지 1만 5400여 명이 다녀갔다. [사진제공=롯데건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