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내달 7일 오후 1시 30분~5시 부산노보텔앰배서더 그랜드볼룸에서, 8일에는 대전 유성호텔 킹홀에서, 9일에는 서울 역삼GS빌딩 아모리스C홀 에서 각각 동일한 시간에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의 첫번째 세션에서는 코닉글로리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모바일, 무선접속장치, 무선인터넷 등 무선랜을 이용한 외부침입으로부터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출시한 무선침입방지시스템인 ‘AIRTMS’가 소개된다.
이 시스템은 무선접속장치(AP) 실시간 탐지 및 내부 망 접속을 차단하는 시스템으로 경기도청, 경북도청, 충북교육청,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경남농업기술교육원, 경남 교육연구정보원, 밀양시청, 분당서울대병원 등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성공적인 구축사례 등을 선보인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모바일 오피스 단말에 대한 관리·보안의 필요성이 요구되면서 모바일 단말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차세대 네트워크를 위한 구축 전략과 함께 스마트워크 구축사례가 소개된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기기 사용 확산에 따른 악성 애플리케이션의 증가세에 대비한 유무선 통합보안 로드맵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차세대 유무선 보안과 네트워크분야를 선도하는 기술소개로 크게 주목 받을 전망이다. 부산 150명, 대전 150명, 서울에서는 400명까지 사전등록에 따라 입장이 가능하며 아이패드, 황금열쇠 등 푸짐한 경품과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코닉글로리 이성권 부사장은 “'코닉글로리 시큐리티 컨퍼런스 2013'을 통해 신개념 자체 보안솔루션과 네트워크 장비를 접하게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향후 유무선보안 시장의 흐름을 조망하고 보안전문기업으로서의 확실한 입지를 다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등록 및 문의는 (02-3474-5518)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