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기아자동차는 다음달 3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에서 올 뉴 카렌스 광고를 시청하고 레이싱 게임에 참여하면 매일 2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다함께 카 카 카 '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올 뉴 카렌스 캐릭터를 이용해 게임을 진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5000원, 50명), 햄버거 세트(50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모든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진행해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20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아차는 레이싱 게임 시작 전 고객들이 직접 올 뉴 카렌스의 엔진(디젤/LPi)과 색상을 선택해 차량의 디자인을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게임 도중 간단한 미션에 성공하면 올 뉴 카렌스에 대한 설명도 확인할 수 있게 해 차량의 뛰어난 성능을 고객에게 알릴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올 뉴 카렌스의 뛰어난 디자인도 살펴 보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