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에서는 중대형 빌딩에 최적화된 솔루션 ‘ADT사이트큐브’를 소개했다. 이 솔루션은 기존의 보안과 빌딩관리 기능은 물론 에너지 사용량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까지 결합됐다.
특히 오는 9월부터 빌딩 에너지 절약 및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에너지효율등급 인증이 모든 용도의 신축 및 기존 건축물에 확대 적용되는 만큼 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IT보안 솔루션인 ‘ADT옥타넷’라인에서는 PC 보안, 모바일 보안, 전산 시스템을 위한 통합형 IT보안 솔루션인 큐레이더(QRadar) 등이 새롭게 출시됐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보안에서부터 에너지 관리까지 가능한 스마트 보안 솔루션 ‘ADT캄’도 이번 전시회에 내놨다.
윤덕원 ADT캡스 전략사업부 대표는 “호텔, 대학교 캠퍼스 등 중대형 빌딩의 SI(IT 서비스) 보안 수요가 증가하면서 PC, 네트워크, 모바일 등 산업보안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아울러 항만 등 SOC(사회기반시설)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조직을 개편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현장에 마련된 상담 존에서는 무료로 보안 전문가에게 직접 보안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 ADT캡스 출동대원이 돼 빠르게 달려서 도둑을 잡는 미니 게임과 퀴즈 이벤트도 진행,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전시회 기간 동안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ADT캡스 부스에 전시되어 있는 모터바이크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