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위례신도시' 자전거 무료 대여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6-03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권이상 기자=삼성물산은 이달 위례신도시 A2-5블록 '래미안 위례신도시' 아파트 분양을 앞두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위례신도시에서 고객이 직접 타고 싶은 ‘래미안 Fun Bike’를 선택해 주는 것이다.

‘래미안 Fun Bike’는 래미안 위례신도시 입주민을 위해 제공되는 자전거로, 커뮤니티 시설 내 ‘바이크 스테이션(Bike Station)’을 조성해 입주민들이 자유롭게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래미안 위례신도시는 신도시의 공원~녹지~하천을 잇는 휴먼링과 연계해 700m 규모의 둘레길을 조성하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단지와 연결된 휴먼링은 4.4km의 인간 중심 친환경 보행 네트워크로 산책, 조깅은 물론 자전거 등이 다닐 수 있도록 조성될 예정이다.

이에 삼성물산은 래미안 위례신도시 입주민들에게 제공될 ‘래미안 Fun Bike’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래미안 Fun Bike’ 이벤트는 이달 3일부터 16일까지 래미안 홈페이지(www.raemian.co.kr/sales/werye2-5)를 통해 진행한다.

신청자는 5대의 자전거 △어린 유아를 둔 부모들을 위한 유모차 자전거 △무거운 짐이나 자녀들을 태울 수 있는 카고 자전거 △등받이가 설치된 안장 등 인체공학 설계로 유명한 자전거 △2인용 자전거 △3륜 자전거 중에서 가족 구성과 용도에 맞게 자전거를 선택(복수 선택 가능)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당첨자 1등(1명), 2등(4명), 3등(13명)을 선정해 고급 자전거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1일(금)이다.

한편 삼성물산은 ‘함께 만들어가는 래미안 위례신도시’의 주제로 온라인을 통해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일까지는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부문 중 하나인 ‘창곡천·주제공원 전망대’의 이름을 짓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삼성물산 분양관계자는 “이번 릴레이 고객참여 이벤트는 보여주기식 행사에서 벗어나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래미안 아파트에 산다는 자부심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계획됐다”며 “이번 3차 이벤트에서 고객들이 선택한 자전거로 휴먼링과 창곡천, 주제공원 등과 맞닿아 있는 래미안 위례신도시를 200%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분양예정인 래미안 위례신도시는 지하 2층~지상 19층 7개동에 전용면적 99~134㎡ 410가구 규모다.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101㎡ 315가구, 전용면적 120~124㎡ 66가구, 전용면적 131~134㎡(펜트하우스) 5가구, 전용면적 99~124㎡(테라스하우스) 24가구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위례신도시의 핵심특화계획인 ‘휴먼링’ 안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교통, 교육여건 등이 잘 갖춰질 계획이다.

이 단지는 삼성물산이 부지매입부터 삼성물산의 자체사업으로 사업 안정성 및 평면, 인테리어 등의 상품 수준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02) 403-799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