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아트가 ‘MBC 일밤 아빠!어디가?’에 출연 중인 이종혁·이준수 부자를 프리몬트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사진=피아트] |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배우 이종혁과 이준수 부자가 피아트의 7인승 SUV 모델인 프리몬트 알리기에 나선다.
피아트 브랜드는 ‘MBC 일밤 아빠!어디가?’에 출연 중인 이종혁·이준수 부자를 프리몬트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몬트는 수입차로는 유일하게 2.0리터 디젤 엔진과 사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한 7인승 패밀리 SUV 모델이다. 이 차는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개성 있는 스타일과 넉넉한 실내공간이 특징이다.
프리몬트는 3열 7인승의 넓고 편안한 시트를 장착해 장거리 운행에도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실내 수납공간은 물론 2열과 3열 시트를 접으면 최대 1461리터에 달하는 적재공간을 확보했다.
정일영 피아트 마케팅 총괄이사는 “프리몬트는 넓은 실내공간, 사륜구동의 안정성, 고연비를 만족하는 패밀리 SUV”라며 “이종혁·이준수 부자와 함께 가족을 위한 SUV임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아트는 6월 프리몬트를 구매 고객에게 등록세를 지원하고,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