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하바나 모히또 킷’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04 11: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쿠바 정통 럼 브랜드 ‘하바나 클럽’은 여름 시즌을 맞아 쉽고 간편하게 정통 모히또를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도구들로 구성된 ‘하바나 모히또 킷’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하바나 모히또 킷’은 ‘하바나 클럽 아녜호 3 아뇨스’ 1병과 하바나 클럽 쿠바 글라스, 머들러, 라임 스퀴저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고의 청량감을 자랑하는 여름철 대표 칵테일 모히또의 맛을 누구나 집에서도 완벽히 재현해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카리브 해변의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하바나 클럽 모히또는 설탕과 민트잎을 글라스에 넣고 머들러로 민트잎을 짖이겨 싱그러운 향을 더한 후, 탄산수, 얼음, 하바나 클럽을 넣고, 마지막으로 라임스퀴저를 이용해 상큼한 라임즙을 짜 넣기만 하면 간단히 완성된다.

정통 오리지널 모히또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맛을 완벽히 재현해 줄 ‘하바나 모히또 킷’은 한정 수량만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7월 19일부터 SSG 푸드 마켓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8월부터는 주요 할인 매장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

한편 쿠바가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정통 럼 ‘하바나 클럽’의 ‘하바나 클럽 아녜호 3 아뇨스’는 100% 내추럴 성분으로 최소 3년의 숙성 기간을 거쳐 만들어지는 세계의 몇 안 되는 최고의 화이트 럼이다.

바닐라와 졸인 배, 바나나와 같은 과일 향과 은은한 오크향이 어우러져 스모키하면서 달콤한 초콜릿 맛을 지니고 있어 ‘모히또’와 ‘다이키리’ 등의 칵테일 베이스로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