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선 ‘큐슈 사츠마아게’ 어묵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08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사조대림은 돔 연육으로 만든 최고급 어묵 대림 선 ‘큐슈 사츠마아게’ 5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츠마아게’는 일본 큐슈 가고시마현의 옛 이름인 ‘사츠마’와 튀김이란 뜻의 ‘아게’가 결합 된 말로, 신선한 생선살에 각종 야채, 해물 등을 넣어 담백하게 튀겨낸 큐슈 가고시마의 명물 어묵이다.

이번에 출시 된 대림 선 ‘큐슈 사츠마아게’ 어묵은 돔, 야채, 문어, 치즈, 새우 5종의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식품업계 최신 트랜드를 반영해 출시 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연육 중에서 최고급으로 꼽히는 실꼬리돔 연육을 사용했으며, 연육 함량을 타사 제품 대비 약 5~40%가량 높여 쫄깃하고 담백한 식감을 더했다. 다음으로 1~2인가구를 겨냥해 간편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별도의 조리 없이 먹을 때 가장 맛있어 간편하게 어묵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어묵을 1개씩 개별포장 하여 싱글족들도 남은 음식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반진공 형태의 멀티박(Multivac) 포장을 적용해 기존 어묵 제품 대비 유통기한이 2~3배 가량 늘어나 보관도 용이하다.

또 식품의 안전성과 깨끗함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랜드에 맞춰 밀가루, 보존료, 산화방지제 등 4가지 첨가물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