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헬로모바일-코레일 "기차여행하고 레이싱·락 공연도 즐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25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CJ헬로비전은 알뜰폰 브랜드 ‘헬로모바일’과 연계해 코레일 강원본부와 내일로(www.rail-ro.com) 기차 여행을 하는 젊은이들에게 태백에서 열리는 자동차경주 대회와 락(Rock)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공동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CJ헬로비전은 내달 2일까지 태백역, 강릉역, 동해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입한 모든 젊은이들에게 자동차 레이싱 대회인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4라운드’와 락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 역에서 경기장까지의 셔틀버스 이용권, 간단한 간식, 여행 기간 중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티빙(tving) 7일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헬로 컬쳐팩’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CJ가 만든 컬쳐모바일’을 지향하는 헬로모바일이 젊은이들에게 다양한 문화 혜택을 바탕으로 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컬쳐 프로모션’이다. 내일로는 만 25세 이하의 젊은이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1주일 동안 기차를 타고 전국 방방곡곡의 관광지를 둘러보고 다양한 문화도 체험할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이다. KTX를 제외한 우리나라의 모든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내일로 기차여행을 하는 젊은이들에게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눈과 귀, 입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준비돼 있다. ‘나이트레이스 위드 락(Night race with Rock)’에는 강력한 락 사운드를 자랑하는 ‘브로큰 밸런타인’과 KBS 탑 밴드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트랜스픽션’, 최고의 악동그룹이라고 불리는 ‘슈퍼키드’, 강렬한 라이브를 자랑하는 ‘포스트 패닉’ 등이 뜨거운 락의 열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야외 이벤트 부스에서는 칵테일 바도 마련해 가볍게 한 잔 하며 깊어가는 한 여름 밤의 별을 보며 이야기도 나눌 수 있다.

CJ헬로비전 김종렬 헬로모바일 사업추진실 상무는 “이동통신에 문화를 접목해 컬쳐모바일을 지향하고 있는 헬로모바일은 기존 이동통신사와는 차별화 된 새로운 문화를 담고자 하는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며 “연극 무제한, 무한수다 CGV 등을 통해 연극과 영화 관람 문화를 선도해 왔듯이 내일로 기차여행을 통한 락 공연, 레이싱 관람 문화 형성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J헬로비전과 코레일이 기차 여행을 하는 젊은이들에게 자동차 경주대회 관람 문화 확산을 위해 손을 잡았다. 헬로모바일은 내일로 고객에게 다음달 3일 열리는 슈퍼레이스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