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듀오텍스가 첫 선을 보이는 22일 오전 10시부터 듀오백코리아㈜ 공식 쇼핑몰(www.duoback.co.kr)을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듀오텍스(DT-2500G, 34만8,000원)를 초창기 모델 판매가인 9만9,0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듀오백코리아㈜가 약 3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출시하게 된 듀오텍스는 천연 라텍스를 좌판에 적용한 의자다. 1등급 천연 고무를 원료로 한 라텍스를 적용해 진드기, 곰팡이 및 각종 세균에 대해 뛰어난 항균성을 가지며, 공기 순환을 돕는 수 만개의 에어셀(air-cell)로 통기성이 탁월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함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듀오텍스의 좌판 커버는 대나무 원사를 사용한 벰부(Bamboo) 원단을 사용해 항균성과 통기성을 더욱 높였다. 천연 라텍스의 뛰어난 탄성력과 내구성 덕에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듀오백코리아㈜ 정관영 대표이사는 “국내에 인간공학의자의 개념을 도입했던 것에 이어 천연 라텍스 의자인 듀오텍스 출시에 이르기까지 과학적인 의자생활을 위해 노력해 온 듀오백코리아㈜의 결실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준비한 듀오텍스 9만9,000원 판매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할인 혜택 속에 천연 라텍스의 우수성을 체험하시고, 이를 통해 천연라텍스 의자가 본격적으로 대중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