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타르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사진제공=카타르항공] |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카타르항공은 10월7일부터 11월6일까지 한 달간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1매 구매 시, 동반석 항공권 1매를 무료로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의 여행기간은 10월 10일부터 2014년 3월 31일까지이며, 최종 목적지가 도하인 경우를 제외한 카타르항공 전 노선에서 실시된다. 단 무료 항공권에 대한 세금 및 유류할증료는 탑승자가 부담해야 하며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일부 구간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또 행사기간 동안 항공권을 구매한 카타르항공 멤버쉽 프로그램,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 회원들에게는 25% 의 추가 보너스 마일리지도 증정한다.
항공권 구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www.qatarairways.com/kr)를 방문하거나, 카타르항공 한국지사 예약발권센터 혹은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라비 구네틸렉 카타르항공 한국 지사장은 “카타르항공은 최근 글로벌 4일 특가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진행,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어 이번엔 특별히 비즈니스석 승객을 위한 행사를 선보이게 되었다” 며 “카타르항공이 자랑하는 5성급 서비스를 절반에 가까운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내년 봄까지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해 합리적인 여행 계획을 세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국내 고객을 위해 인천~도하 직항 노선을 주 7회 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