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속자들 인물관계도 [사진 출처='상속자들' 공식홈페이지] |
박신혜․이민호 주연으로 화제가 된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에는 얽히고설킨 캐릭터들의 향연이다. 이에 ‘상속자들’ 인물관계도도 덩달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상속자들’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명문 사립 고등학교인 제국고에 4개의 계급이 존재한다. 제국고는 기업을 물려받을 진정한 재벌 2, 3세 경영 상속자 집단으로 경영권에서 배제됐지만 태어날 때부터 대주주인 주식 상속자 집단, 돈보다는 명예를 중시하는 명예 상속자 집단, 경제적 소외계층인 사회배려자 집단 등으로 나뉘어져 있다.
특히 모든 것을 가졌지만 가지지 말아야 할 아픔까지 가지고 태어난 제국그룹 상속자 김탄(이민호)와 가난을 상속받아 힘겨운 현실에서도 꿋꿋하게 헤쳐나가는 차은상(박신혜), 그리고 두 사람과 삼각관계를 이루게 될 최영도(김우빈)가 하이틴 로맨스를 그려낸다. 여기에 이보나(크리스탈) 유라헬(김지원) 윤찬영(강민혁) 이효신(강하늘) 조명수(박형식) 강예솔(전수진) 등이 가세, 풍성한 캐릭터의 향연이 전개될 예정이다.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 ‘상속자들’은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