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웹젠] |
웹젠은 14일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archlord2.webzen.co.kr/)에서 정식서비스를 위한 클라이언트를 사전 배포한다고 이 날 밝혔다.
15일부터 오는 16일까지는 ‘아크로드2’의 캐릭터 생성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크로드2’의 캐릭터 사전 생성은 웹젠 게임포털(www.webzen.co.kr/)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회원들은 계정당 1개 캐릭터에 한해 진영 및 캐릭터명, 주요무기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캐릭터 사전 생성은 내일 15일 오후 3시부터 16일 오후 3시까지 단 하루동안만 가능하다.
또한 웹젠은 같은 기간 동안 사전 공지된 특정 캐릭터명으로 게임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들에게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사전공개 된 20개의 이벤트 캐릭터명 중 해당 이름으로 캐릭터를 먼저 선점한 회원들에게 추가장비 ‘아바타’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크로드2’에서는 다양한 전장에서 치러지는 ‘전장전투’를 중심으로 무한전쟁의 재미와 진영간 대립, 절대자 ‘아크로드’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 등 가장 MMORPG다운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정임호 웹젠 사업팀장은 “정식서비스 시작 당일 회원들이 큰 혼잡없이 바로 게임에 접속해 즐길 수 있도록 미리 클라이언트를 배포하고 캐릭터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높은 완성도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오랜 기간 ‘아크로드2’를 기다려 온 회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archlord2.webzen.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rchlord2)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