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자원봉사 할인가맹점』 모집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충청남도청(도지사 안희정)은 자원봉사자가 상품 구입 또는 서비스 이용시 일정률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사업은 사업주들에게 간접적인 자원봉사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는 직접적인 혜택을 주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위해 마련되었다.

자원봉사 할인가맹점으로 등록 시 인정 스티커 부착과 함께 충남도청 홈페이지와 관련 사이트, 소식지 등 업체에 대한 다양한 홍보기회를 제공한다.

또 충남도청은 꾸준히 활동한 자원봉사자들에게 충청남도 우수 자원봉사자증을 발급해 상품 구매시 할인가맹점에서 희망하는 일정율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백제문화단지 등과 같은 道 공영시설 입장료 및 주차료를 면제할 방침이다.

충청남도 자원봉사 할인가맹점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nanum.chungnam.net)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041-635-1367) 또는 우편(충남 홍성군 홍북면 충남대로 21 충남도청 별관 112,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으로 제출하면 된다.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를 위한 할인가맹점을 운영함으로써 가맹점은 전국적인 고객 유치와 긍정적 이미지 상승, 연말정산 혜택 등 간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원봉사자는 저렴한 가격에 상품 구입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