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 G’ 1주년 맞아 무료영화 1000편 제공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LG유플러스가 ‘U+tv G’ 출시 1주년을 맞아 무료 영화 콘텐츠 1000편을 제공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1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U+tv G는 국내·외 최신 흥행 영화를 비롯한 해외 영화제 수상작 등 무료 영화를 볼 수 있는 ‘대한민국 No.1 무료영화’ 카테고리를 제공하고 ‘역대 흥행 한국영화’, ‘100만 이상 관객 동원작’ 등의 다양한 테마별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1000편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또 LG유플러스가 지난 5월 세계 최초로 실시간 방송 4개의 채널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HD 멀티 뷰(Multi-View) 방송기술을 기존 스포츠, 지상파, 홈쇼핑에 이어 영화 및 골프, 경제 채널에서도 확대 서비스를 함께 실시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tv G 1주년을 기념해 11월 한달 동안 U+tv G에 새롭게 가입하는 고객을 모두에게 영화 VOD 1편 무료 및 30% 할인 쿠폰, ‘U+tv G 14’요금제 40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IPTV 사업담당 최순종 상무는 “U+tv G가 제공하는 다양한 채널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서 채널 및 콘텐츠 확대를 하게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요금제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세계 최고의 스마트 IPTV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U+tv G는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국번 없이 101)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영화 1000편 제공 이벤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