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3/11/05/20131105100126884725.jpg)
LG생명과학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은 제품명 그대로 장 건강과 면역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제품이다. 1캡슐당 5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으며, 단일 유산균이 아닌 장 건강 관리에 가장 효과적인 10종의 균으로 배합하여 효능을 높였다.
유산균의 원료 역시 대표적인 프로바이오틱스 회사인 캐나다 로셀(Rosell)사 원료를 사용해 신뢰성을 높였다. 아연을 첨가해 면역 기능도 보강했다.
리튠만의 듀얼 코팅 시스템으로 1차 식물성 오일 코팅이 적용된 유산균을 사용하고, 2차 장용성 코팅을 적용하여 온도나 습도, 산도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체내에서 장까지 원활히 도달할 수 있게 한 것도 장점이다.
LG생명과학 리튠 관계자는 "최근 장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지만 김치ㆍ유제품 등 식품을 통한 섭취만으로는 하루에 필요한 충분한 유산균을 섭취하기 어렵다"며 "장이 약한 어린아이에서부터 바쁜 일상으로 건강을 꼼꼼히 챙길 수 없는 어른까지 프로바이오틱스를 하루 일정량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한다면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지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은 30일분에 4만5000원이며, 리튠 온라인몰(www.retune.co.kr) 및 오프라인 구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