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테크노폴리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8일 본격 분양

대구 테크노폴리스 반도 유보라 조감도.


아주경제 권이상 기자 = 단지 내 교육특화 아파트로 분양성공을 이어온 반도건설이 대구 최대 신도시인 테크노폴리스에서 새 아파트 공급에 나선다. 

반도건설은 오는 8일 대구테크노폴리스 A19블록 '대구테크노폴리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18층 12개동 규모로 전용 70ㆍ84㎡ 845가구로 구성됐다.

대구테크노폴리스는 대구의 미래성장동력이라 할 수 있는 대구 최대 신도시로 DGIST(대구경북과학기술원)를 비롯한 다양한 연구기관과 국립대구과학관, 경북대, 계명대 대학원 캠퍼스가 갖춰진 연구중심 복합 신도시이다. 

A19블록은 초•중학교가 바로 옆에 위치하며 계명대, 경북대 대학원과 국립대구과학관 등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탁월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단지는 대구수목원과 10분대로 연결되는 테크노폴리스 진입도로(2014년 개통 예정)와 중심상업지구로 통하는 테크노폴리스 중앙대로가 교차하는 입지로 교통이 편리하다. 근린공원과 중심상업지구와도 인접해 생활편의시설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과 조선에듀케이션과 연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다. 단지 내 조선에듀 키즈스쿨을 통해 영유아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초ㆍ중학생을 위해 자기주도학습 멘토링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방과 후 돌봄학교도 운영하기로 했다.

아파트는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평형대인 전용 70㎡와 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남다른 공간특화는 물론 풍부한 일조권과 전망을 확보하고 워크인 드레스룸과 붙박이장, 현관수납장 등 집안 구석구석 수납공간을 최대화하고 죽는 공간(Dead space)을 최소화했다. 

전용 70㎡타입에도 ‘ㄷ’자 주방설계를 도입하였고 84㎡에는 수도권 지역에서 호평 받은 바 있는 수납방, 키즈룸, 펜트리 등으로 활용 가능한 알파룸을 통한 주방특화공간 설계를 좀 더 업그레이드한 평면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8일 개관하는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달서구 대구 수목원 입구 부근(대곡동 1040번지)에 위치한다. 

모델하우스는 개관 이후 3일간 오후 5시에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자전거, 스킨세트 등이 지급되는 경품행사 등이 진행된다. 어린이 동반고객에게 문구 사은품을 증정(선착순 한정)한다. 

이외에도 교육특화 아파트를 표방하는 만큼 조선에듀케이션에서 아이들을 위한 인적성검사와 키즈스쿨 및 아이돌봄교실 체험행사를 오픈기간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청약은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3순위로 진행된다. 문의 1599-383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