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샤이야’ 콘텐츠 전면 무료화 돌입…프리서버 모든 콘텐츠 무료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1-07 16: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샤이야 무료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샤이야에서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서버 업데이트를 한다고 7일 밝혔다.

 

프리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는 그동안 유료로 판매되던 아이템 147종 전부로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 하는 샤이야의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많은 유저들이 부담 없이 즐기도록 했다.

 

샤이야를 즐기는 유저들은 앞으로 모든 아이템을 게임머니로 구입하거나 전투 중에 얻을 수 있으며 상대 진영의 유저를 제압할 때마다 얻을 수 있는 신규 화페 에테인 코인으로 더 강력한 장비도 얻을 수 있다.

 

이번 FREE서버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 중심의 콘텐츠도 대거 추가된다. 우선, 1레벨부터 30레벨까지 보다 빠른 성장을 위해 퀘스트와 던전 난이도가 조정되고 경험치 보상도 대폭 증가된다.

 

또한 캐릭터 외형과 유저환경(UI)의 그래픽이 개선, 캐릭터들이 개성있게 재탄생됐으며, ‘타이로스의 메카닉으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가 개편됐다.

 

한편, 넥슨은 이번 무료화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7일부터 28일까지 게임 접속시간에 따라 경험치 상자’, ‘세이프티 스크롤’, ‘중급 라피스 상자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샤이야 페이스북 페이지에 FREE서버 업데이트 게시글을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 캐릭터와 서버명을 남긴 유저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10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일요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핫타임 생성의 룬’, ‘13강 무기 강화 교환권등 강력한 장비를 제공한다. 오는 21일부터 한 달간 매일 접속하는 유저에게 출석 현황에 따라 ‘2강 무기 강화 교환권’, ‘데이플라이의 피’, ‘여신의 미소등 전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최성욱 넥슨 샤이야 국내 서비스 총괄 실장은 무료화를 실시한 만큼 많은 유저들이 샤이야의 재미있고 풍부한 콘텐츠를 마음 것 즐겼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샤이야 공식홈페이지(shaiy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