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숍(www.lottehotelshop.com)’에서는 호텔 뷔페 식사권, 선물용 햄퍼, 레스토랑 상견례 메뉴,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호텔 PB상품인 토산품 김치와 산양삼 삼계탕, 특별한 날을 위한 맞춤 케크, 레스토랑 세트메뉴, 호텔 이벤트 할인 티켓 등 롯데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이번 온라인 쇼핑몰 오픈 기념해 오픈 기념 프로모션 3종을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숍 회원가입 시 일부 품목에 한해 5% 즉시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롯데호텔서울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의 주중 점심 2인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와인 앤 다인(Wine & Dine) 세트’ 1인 이용권 구매 고객에게는 2인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 롯데호텔숍 상품 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런치코스를 구매하는 고객 25명에게는 프랑스 주방명품 브랜드 ‘르크루제’의 미니 냄비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롯데호텔 송용덕 대표이사는 “이번 롯데호텔숍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롯데호텔의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온라인 쇼핑몰의 강점을 적극 활용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행사 및 이벤트 상품을 구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080-741-1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