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 '한국창업대상' 부문 수상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왼쪽)이 이동기 한국전문경영인학회 회장(오른쪽)으로부터 상패를 받고 있다.

아주경제 전운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은 2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사)한국전문경영인(CEO)학회 주최 '세계 최장수 CEO 대상' 및 '한국창업대상'시상식에서  윤홍근 회장이 '한국창업대상' 글로벌 비즈니스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997년 창립한 (사)한국전문경영인(CEO)학회는 전문경영인들을 발굴하고, 국내CEO의 경영이념 및 리더십을 연구해 학계와 산업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우수한 경영인들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매년 '한국창업대상' 및 '한국CEO대상' 을 시상해 왔다.

윤회장은 한국형 프랜차이즈 시스템 창조를 통한 적극적인 해외 진출로 전세계 30여개국 35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성과를 창출한 공로를 인정 받아 ‘한국창업대상’ 글로벌 비즈니스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윤홍근 회장은 시상식에서 "제너시스BBQ그룹은 2020년 맥도날드를 능가하는 세계 최대 최고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그룹을 목표로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하고 있다" 며 "이번 수상의 의미를 가슴 속에 새겨 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속의 자랑스러운 브랜드로 우뚝 서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윤홍근 회장 이외에도 백제약품(주) 김기운 회장이 '세계 최장수 CEO대상'을 수상하고,  광동제약 최수부 회장이 의료제약부문 '한국창업대상'을 수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