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코리아테크는 오는 6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제1회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전국 지사 및 가맹점 모집을 통해 기존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에 한정됐던 유통 채널을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전국 지사 및 대리점 70곳과 1000여명의 영업사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가 직접 강연자로 나서 기업 소개와, 회사연혁, 판매 노하우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코리아테크 가맹주가 되면 현장 판매 전문가로 구성된 영업 조직으로부터 전문적인 영업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업무 및 제품 교육을 지원받게 된다.
지사 및 대리점 모집은 사업 설명회 이후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계약조건 및 수익체계에 관해서는 별도의 문의 및 상담(02-515-0382)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예약(02-515-0382)이 필요하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뷰티ㆍ코스메틱 분야를 주력 제품으로 하는 유통회사다.
주요 품목으로는 일본에서 220만대가 판매된 백금 전자 롤러 리파 캐럿과 골반교정 운동기구 쿠비레이디, 영국 친환경 세제 아스토니시와 이스라엘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등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