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설명회는 전액 국비지원과 우수기업 취업확정의 혜택이 있는 지식서비스보안 과정에 관심 있는 대학졸업예정자, 취업준비생 등 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3/12/09/20131209130154240615.jpg)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은 ‘2014년 지식서비스보안(ISS) 석사과정 입학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지식서비스보안4기 과정에 참여하는 기업들을 구체적으로 소개함으로써 지원자들이 원하는 기업과 매칭될 수 있는 기회를 넓혔다.
지식서비스보안 석사과정은 기업의 IT 기획 및 보안, 전략분야를 선도할 차세대 IT 기획·전략·보안 전문가를 육성해 졸업과 동시에 관련 모든 학생이 국내 유수 기업(예: 안랩, SK인포섹, SK브로드밴드, 롯데정보통신, 소만사 등)에 입사가 보장되는 IT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석사과정이다.
미래창조과학부가 기업에 필요한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등록금 등 재정적인 지원을 맡았다.
신입생 전원에게는 국비로 2년간 등록금 전액과 학업장려금 등을 지원하며 매 학기 방학 기간에는 우수 참여 기업에서 인턴사원으로 현장 경험과 실력을 쌓는다. 졸업 후에는 선정된 참여 기업에서 2년 이상 근무한다.
정보대학원은 9일부터 3일간 원서 접수에 들어간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si.yonsei.ac.kr)를 통해 알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