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출시된 XCS 10 은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Microsoft Hyper -V), IPv6에 대한 지원 및 아웃바운드 스팸 방지 기능을 통해 중소 및 대기업을 위한 콘텐츠 보안 전략 구축과 관리를 간소화한다.
SC 매거진(SC Magazine)1에 따르면, 워치가드 XCS 어플라이언스는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전자 메일 보안 및 콘텐츠 관리 어플라이언스 중 상위로 꼽힌다. XCS는 강력한 데이터 손실 방지와 함께 업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이메일 및 웹 용 심층 방어를 제공한다.
또 스팸, 바이러스, 웹사이트 해킹, 복합 위협 및 네트워크 공격 등 이메일 및 웹 기반 위협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워치가드 XCS 10은 스팸 방지 컨트롤을 지원해 기업은 아웃바운드 이메일을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한다.
IPv6 장치의 증가와 세계 여러 지역 특히 아시아 지역의 IPv4 주소 고갈로 인해 IPv6로 전환됨에 따라 워치가드는 IPv6에 대한 지원도 새롭게 추가했다. 특히 워치가드는 최근 출시한 펌웨어 버전10 과 함께 XCS 880 과 XCS1180 어플라이언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XCS 880 과 XCS1180은 바이러스, 혼합된 위협 및 네트워크 공격 등의 인바운드 위협에 대한 보호는 물론, 데이터 손실 방지를 위한 아웃바운드 정보에 대한 제어를 제공한다.
백기욱 워치가드코리아 지사장은 “최신 버전의 워치가드 XCS은 데이터 손실, 신종 바이러스, 멀웨어로부터 네트워크를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어플라이언스”라며, “이를 통해 모든 규모의 기업은 유해한 이메일 및 웹 트래픽 공격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IT 인프라 보안 수준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워치가드 XCS 버전 1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