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따라 20일부터 오는 2월말까지 '세뱃돈 선물! 우리 아이 꿈 통장 이벤트'와 '체험목장 안성팜랜드 초대이벤트'가 각각 진행된다.
'우리아이 꿈 통장' 이벤트에서는 설날과 신학기를 맞아 통장을 개설하는 만 18세 이하 어린이ㆍ청소년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만원에서 100만원까지 총 1000만원의 설날 세뱃돈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중 입출식통장, 적립식예금, 적립식펀드, 청약저축을 가입하고 잔액 5만원 이상 보유고객이라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22일 수요일부터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농협은행은 세뱃돈 봉투를 선착순으로 나누어 줄 계획이다.
'체험목장, 안성팜랜드 초대' 이벤트는 예금신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농협 체험목장인 안성팜랜드 초대권(4인) 및 친환경 국화차를 증정한다.
대상 신상품은 '내 생애 아름다운 예ㆍ적금/ 미시 예ㆍ적금/ 2014 NH류현진 예ㆍ적금'으로 정기예금은 300만원 이상, 적금은 초입금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등록고객으로 1년 이상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농협은행은 또한 설날 전후기간 중 예년과 마찬가지로 '무료 귀중품보관서비스'와 '고속도로 이동점포'를 운영한다.
귀중품 보관서비스는 인근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되고, 이동점포는 망향휴게소 하행길에서 설 직전 2일(29~30일)동안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