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시각장애 어린이들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진행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  ㈜튼튼영어가 페이스북을 통해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튼튼영어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응원 댓글이 1000개 이상 달릴 경우, 튼튼영어 리딩프로그램을 점자책으로 제작하여 전국 14곳의 맹학교에 전달할 예정이다.

튼튼영어 사회공헌 프로젝트 페이스북(PC : http://on.fb.me/1lvLVrq, 모바일 : http://bit.ly/1k1yPjU)에 ‘좋아요’를 누르고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응원 댓글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참여한 100명의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1000개의 댓글이 달리면 튼튼영어 리딩프로그램 점자책(1000만원 상당)을 전국 14개의 맹학교에 전달하게 되며, 본 프로젝트는 3월 2일까지 진행된다.

튼튼영어 마케팅팀 박영주 팀장은 “영어 교육에 대한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지만 시각장애인이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시스템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이번 프로젝트가 큰 변화를 가져올 순 없겠지만 장애·비장애인 구분없이 필요에 의해 얼마든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권리가 행해지는데 조금의 기여가 되었으면 한다"며 "부디 많은 고객들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