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엠게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가사 서비스하는 장수 온라인게임 ‘드로이얀 온라인’과 ‘라피스’가 각 서비스 12주년과 17주년을 맞아 오는 5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02년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SF 온라인게임 ‘드로이얀 온라인’은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내달 28일(수)까지 매일 특정 시간 소환되는 드래곤을 사냥하거나, 매일 1회 ‘12주년 관리인NPC’에게 미션지를 받은 후 사냥을 통해 12개 퍼즐 조각을 완성하면 체력, 방어력, 무기 능력 등이 상승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997년 '다크세이버'라는 타이틀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지난 2005년 한층 강화된 게임성과 그래픽으로 현재의 모습을 갖춘 ‘라피스’는 서비스 17주년을 맞이해 오는 16일(수)부터 5월 28일(수)까지 오랜 기간 ‘라피스’와 함께 한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채팅창에 ‘/생일축하’ 명령어를 입력하면 능력치 상승 혜택 및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생일 케익과 조각 케익을 지급하고, 하루에 한번 카오시아 마을의 ‘이벤트NPC’를 통해 생일 기념 무기 및 방어구 등 장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생일 축하 쿠폰을 선물한다.
‘드로이얀 온라인’과 ‘라피스’의 생일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