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21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차구차구’는 카카오톡 최초로 선보이는 캐주얼 축구 게임으로 SD캐릭터의 캐주얼한 그래픽과 정식 라이선스 획득으로 기성용, 호날두, 메시, 루니 등 실존하는 판타지 선수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축구 게임과 달리 간편한 조작법으로 ‘싱글리그’, ‘배틀리그’, ‘스페셜리그’, ‘미니게임’ 등 총 4가지 게임모드를 통해 축구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는 “‘차구차구’는 카카오톡 최초의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으로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 된 즐거움을 제공하고 게임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랜기간 준비해 왔다”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이용층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축구게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J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출시를 앞두고 금일부터 게임 론칭일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차구차구' 사전 가입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0522_chagu2014/_html/index.asp)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등록 참여자는 신청만 해도 차구볼 30개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에 가입하면 5000골드를 추가로 증정하고 선수 뽑기 이벤트를 통해 기성용, 이청용, 호날두, 메시 등 현존하는 최고의 축구 선수를 획득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