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엔트리브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일렉트로닉 아츠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부스트 업 타임’ 이벤트를 오는 6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부스트 업 타임’은 이용자가 게임을 통해 게이지(Gauge)를 올리면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게이지를 올리는 방법은 ‘게임 접속’, ‘정규 매치 완료’, ‘정규 매치 감독모드 완료’, ‘AI 리그모드 완료’로 4가지 항목을 하루 한번 완료하면 10~20점의 게이지가 상승한다. 이용자가 획득한 게이지는 전일까지의 게임 기록을 기준으로 매일 오전 7시에 1회 갱신되며, 이용자는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달성 게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게이지 90점을 달성하면 ‘스페셜 랜덤박스’ 5개를 증정하고, 180점은 50만 게임머니(MP), 350점은 ‘GP 랜덤박스’ 7개, ‘스페셜 랜덤박스’ 15개, ‘일반 랜덤박스’ 20개 중 하나를 지급하며, 500점을 달성하면 최고 등급 카드인 '골드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부스트 업 게이지 500점을 3번 이상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보상으로 ‘10 코스트 골드카드 영입권’을 지급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