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 GS 홈쇼핑 매진 행진

  •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피부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GS홈쇼핑 판매상품 중 화제의 상품인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의 매진속도가 가파르다.

질염과 같은 여성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민감한 부위를 관리하는 제품인 만큼 가격과 성분 등 따져볼 것이 한 두 개가 아니다.

그렇다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는 어떻게 고르는 게 좋을까?

우선 약산성을 띄는 제품이어야 질 내 건강한 환경을 유지, 락토바실리라는 유산균이 정상적으로 살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보디 워시나 비누는 알칼리성을 띄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해야 한다.

또 민감한 부위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순한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어야 한다.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아미니를 선보이는 GS홈쇼핑 최홍찬 MD는 “여성청결제 구입 시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며 “성분 또한 꼼꼼하게 확인해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러한 가운데 아미니는 합리적인 생산 방식과 유통망을 통해 실용적인 비용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성분 또한 과일이나 허브, 꽃 등에서 얻어낸 자연 추출물을 사용한다.

아미니의 여성청결 제품은 화장실 티슈 대용으로 한 장씩 꺼내 쓸 수 있는 ‘아미니 이너 뷰티 클렌징 티슈’와 피부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마사지하는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 두 종류. 모두 희귀작물원료인 자무를 비롯한 100가지 꽃수가 함유된 특허 받은 백화수 콤플렉스가 적용됐다.

특히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향균/냄새 제거 테스트, 탄력 개선 테스트 등도 거쳤다.

피부저자극 여성청결제 아미니 제품은 홈페이지(www.aminigoods.com)와 오는 10일 저녁 11시50분에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미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