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대화도서관, 한성민 작가와의 만남 ‘빨간지구 만들기 초록지구 만들기’ 운영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고양시(시장 최성) 대화도서관이 환경그림책 ‘빨간지구 만들기 초록지구 만들기’ ‘행복한 초록섬’을 만든 한성민 작가를 초청해 어린이들이 자연과 인간, 환경의 중요성을 제대로 이해하고 자연사랑 실천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대화도서관은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초등2·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성민 작가와의 만남 ‘빨간지구 만들기 초록지구 만들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은 환경그림책을 함께 읽고 원화를 감상하는 시간과 함께 한 작가만의 독특한 그림 기법을 설명하고 아이들이 색종이를 직접 잘라보며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사라져가는 동물들을 살펴보고 동물과 지구를 어떻게 지켜야할지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초등2·3학년 학생 누구나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화도서관(☎031-8075-9123)으로 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환경그림책과 함께하는 즐거운 놀이와 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지구와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