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돌아 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 링크 개장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가 오는 12월 6일 개장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드라마와 광고 등 수많은 미디어와 입소문을 통해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겨울 데이트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 

호텔 측은 신나는 아이스 스케이팅 이외에도 아이스 스케이팅 강습, 겨울에 태어난 아이를 위한 아이스링크 생일 파티 패키지도 선보인다.

특히 특별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기획하는 고객은 ‘프로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도 이용해 보자.

프로포즈 이벤트는 사전 예약을 통해 상담을 거친 후 진행된다.

아이스링크 위 프로포즈 테이블 위에는 케이크, 샴페인 2잔이 준비되고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라이팅 이펙트, 에스코트 서비스, 특별 제작된 아이스 프로포즈 링 박스 등의 혜택이 담겨 있다.

또 12월 24일과 31일에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조이풀 나이트’ 연말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텔 연회장의 페스티브 라운지에서 스탠딩 디너를 즐기고 아이스링크로 자리를 옮겨 화려한 아이스 쇼와 아이스 스케이팅을 만끽할 수 있다.

12월 31일 오후 10시 30분부터는 성인만을 위한 ‘카운트다운 파티 온 아이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아이스링크는 내년 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주중(월-금)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토, 일, 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입장료는 2시간 기준 주중 2만6000원, 주말 3만원이다. 02-799-811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