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창업 방식 파머스빌리지, 한국폴리텍대학과 산학 협력 업무협약

유병수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과 이인배 학장이 지난 7일 한국폴리텍대학에서 열린 산학 협력업무 협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파머스 빌리지 제공]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카페 프랜차이즈 ㈜파머스빌리지(대표이사 유병수)는 지난 7일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와 산학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유병수 대표이사와 이인배 학장을 이같은 협약서에 서명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신기술 발전에 따른 산업체 요구 인력 정보 공유 ▲직무능력 향상교육 참여 ▲산·학 관련 행사 및 프로그램 상호지원 ▲졸업생 취업 협조 등에 공동 노력하게 된다.
유병수 대표이사는 협약식에서 "훌륭한 교수진과 실무형 시설에서 배출된 학생이 바로 기업이 요구하는 인력"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이인배 학장은 "국내 최고의 전문기술교육대학과 지속적인 상호 교류를 통해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관계를 유지하자"고 답했다.
㈜파머스빌리지는 전수창업 방식의 신개념 프랜차이즈 회사로 바리스타 교육, 카페 창업, 로스팅 교육을 하고 있다. 특히 생두 수입부터 전 제조과정의 체계적인 인프라를 구축한 것을 주축으로 12개 매장을 운영하며, 커피와 브런치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2013년 8월에는 중국 텐진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해외시장 진출에도 주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